단편 / 초콜릿은 의리

Riff 2025.02.16 17:34 조회 수 : 61

저 트윗을 보고 처음엔 찬정을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귤쫑이 더 어울리겠더라고요. 츤데레왼과 흐냐냐른이 좋습니나. 핸드폰으로 써서 좀 흐름이 애매하고 짧고…… 별 거 없는 내용이라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포타에 귤쫑 하나 늘리기라도 하자는 안일한 마음으로 써 올립니다.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나.
XE Login